맛깔난 막걸리, 춘천 맛깔나는집

2020. 8. 5. 16:24도란도란 대폿집/강원도

반응형

춘천 두산위브아파트 가는 길 골목 안 막걸리 전문점 맛깔나는집


막걸리, 기본 안주(양파 절임, 심심한 간의 미지근한 콩나물국은 식을수록 깔끔하고 개운하다.)


"맛깔난 막걸리"

막걸리(약간의 달금함에 깔끔한 신맛의 목넘김 좋은 막걸리로 야구르트 유산균 맛에 약간의 신맛이 더해진 느낌의 막걸리), 잔속에 비친 불빛이 달빛처럼 느껴진다.)


막걸리(주전자에 꽉찬 약간의 달금함에 깔끔한 신맛의 청량감 좋은 막걸리, 양파 절임, 심심한 간의 식을수록 개운한 콩나물국), 파전


주문 후 시간이 좀 걸려 나오는 간이 세지 않은 도톰한 파전(아삭한 식감의 채 썬 쪽파, 오징어, 약간 짠맛에 감칠맛이 도는 오동통한 새우등을 넣어 촉촉하고 부드럽게 부쳐낸 도톰한 파전.)과 간장양념(짭짤한 간장에 칼칼한 청양고추, 쪽파 넣은 간장양념.)


오징어, 쪽파, 약간 짭짤한 새우를 넣어 도톰하게 부쳐낸 파전


막걸리(주전자에 꽉찬 약간의 달금함에 깔끔한 신맛의 청량감 좋은 막걸리로 유산균 야구르트 맛에 약간의 신맛이 더해진 느낌의 막걸리, 양파 절임, 심심한 간의 식을수록 개운한 콩나물국.)

두부구이(철판에 들기름 두르고 생두부 3개 올려서 나오고 나머지 두부는 아삭하고 약간 시큼한 김치와 따로 나와 기호에 맞게 구워 먹어도 되고 생두부로 김치에 싸서 먹어도 좋다. 철판에 뿌리는 구수한 들기름, 쪽파,청양고추등을 넣은 짭짤한 간장양념.)


가운데 부분이 움푹 파인 철판에 들기름을 두르고 노릇노릇하게 굽는다. 담백하고 고소한 두부구이다.


도톰하고 길쭉한 생두부와 아삭하고 시큼한 김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