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2021. 10. 30. 08:57바롱이의 쪽지/강원도

반응형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2018년 8월 1일 오후 토리 숲에서 열린 제2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개막식에 맞춰 찾았다.

오크통 개봉, 야광 머리띠 나눔 행사, 무료시음, 맥주 빨리 마시기 등 다양한 행사와 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졌다. 홍천강변에 맥주존도 설치되어 무더운 여름날 강바람을 맞으며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2019년 까지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나 2020년 코로나 19로 인해 축제가 열리지 않고 있다.


"화양강"


"제2회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가는 길"


"홍천강 카누 타는 가족"


"홍천강 비어존"


홍천 수제맥주 서석면 청년맥주 용오름맥주마을

바싸스타일 병맥주를 판매한다. 추천해준 바싸 블랑을 맛본다. 새로 수확한 몰트와 홉으로 양조한 맥주로 부드럽고 풍부한 몰트 맛과 로스트, 카라멜화된 몰트가 미묘한 맛을 부여한다.


홍천 대표 수제맥주 브라이트바흐 브로이

비비 바이젠(옅은 황금색의 알콜도수 4.5도로 과일 향 풍미와 풍부한 질감의 부드러운 맛을 내포하고 있으며 풍부한 거품과 상큼하고 신선한 맛의 밀 맥주), 비비 스타우트(짙은 흑갈색의 알콜도수 4.5도로 진한 맥아 향의 부드럽고 구수한 맛을 띄고 있으며 미세한 거품과 바디 감의 담백한 맛), 비비 아이피에이(붉은 갈색의 알콜도수 6도로 풍부한 홉의 향과 높은 도수의 강렬한 맛을 표현하고 있으며 입안 가득히 묵직한 바디 감과 끝까지 남는 홉의 향이 탁월) 등 수제맥주에 홍천한우 육포를 안주로 먹는다.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분수에서 노는 아이들"


"오프닝"


하이트진로 강원공장의 당일 제조 오크통 맥주를 들고 축제 관련 단체.기관장들이 기념 사진 촬영을 한다.


홍천 하이트진로 강원공장 당일 생산된 오크통 맥주를 신선하게 맛본다.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728x90
반응형